리치푸드 '뉴욕야시장' 호세쿠엘보 고객 이벤트 펼쳐

입력
수정2021.01.14. 오후 7:21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뉴욕 핫트렌드를 접목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리치푸드'에서 운영하는 '뉴욕야시장'이 '몬테크리스토&쿠엘보스퀴즈' 2잔 주문시 머그컵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머그컵은 매장별로 소진될때까지 진행한다.

또 1월18일부터 인스타그램 인증샷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정의 당첨자에게는 애플워치, 에어팟프로, 뉴욕야시장 식사권등을 제공한다.

리치푸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주점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뉴욕야시장’은 트렌디 스몰비어 아이템이다. 회색 벽면에 핀조명으로 포인트를 주고, 드럼통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 뉴욕 밤거리를 연출하는 등 브랜드 컨셉을 반영해 이색적인 공간을 창출한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 높은 이색적인 메뉴도 성공 요인 중 하나다. 버터에 간단하게 곁들여 먹는 스테이크를 비롯해 옥수수와 치즈, 감자튀김이 조화로운 맥&치즈 등 뉴요커들이 즐겨 먹는 메뉴와 수제맥주 및 칵테일로 젊은 소비자들을 공략했다. 이 메뉴들은 초보자도 쉽게 조리 가능하도록 가맹본사가 완벽한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다.

핵심상권과 지역 특색에 맞는 매장 선정으로 특색 있는 맞춤 창업을 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안정되고 탄탄한 본사 운영 시스템으로 가맹계약부터 오픈까지 체계화된 스케쥴링을 운영하고, 또 지속적인 메뉴개발 후 매년 상하반기에 컨퍼런스를 시행하고 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뜨거운 증시, 오늘의 특징주는? ▶거품 뺀 솔직 시승기
▶머니S, 네이버 메인에서 보세요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