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푸드 '뉴욕야시장'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

입력
수정2021.01.16. 오전 8:03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리치푸드'에서 운영하는 시그니처 주점 브랜드인 '뉴욕야시장'이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을 통해서 만날수 있다. 이와관련해 '뉴욕야시장'은 배달의민족 입점기념으로 16일(토)과 17일(일) 양일간에 걸쳐 전메뉴 3천원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뉴욕야시장은 가족 단위로 즐기기 좋은 식사류가 인기다. 스테이크와 파스타는 점심과 배달로, 밤에는 안주류 중심으로 판매가 높다. 이를 위해 뉴욕야시장은 1년에 2번씩 신메뉴와 스팟성 계절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20~30대 고객층을 사로잡고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창업시장에서도 최근 25개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 특히 주점창업으로 업종변경으로 인기가 높고, 주점 브랜드로 배달과 기프트콘으로 판매채널을 강화하면서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또 뉴욕야시장은 최근 뉴욕포차 소울푸드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소울푸드는 ▲ 바삭하고 담백한 해쉬브라운 위에 부드러운 로제 맥앤치즈와 각종 토핑으로 풍성한 맛과 함께 눈까지 즐거워지는 '맥로제해쉬브라운' ▲ 고소하고 부드러운 게살계란탕과 쫄깃한 수제비의 식감이 이색적인 뜨끈한 겨울철 필수 메뉴인 '크래미계란탕' ▲ 따끈따끈 달달구리 치즈가득한 군고구마와 미니핫도그와 붕어빵의 최강조합으로 만든 '겨울스낵콤보' ▲ 신선한 조개와 칼칼한 시원한 국물이 일품으로 파스타 면 추가하면 비주얼 끝판왕인 '우와한 봉골레와인찜' ▲ 먹을수록 펀안한 새콤달콤 알딸딸 식혜주로 숙취에 좋은 학예당 식혜와 이색적 콜라보로 어울린 '쌀알이톡톡 식혜주' 이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뜨거운 증시, 오늘의 특징주는? ▶거품 뺀 솔직 시승기
▶머니S, 네이버 메인에서 보세요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