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푸드 로드락후라이드, 선유도점 '독특한 맛에 찾는 고객 늘어'

입력
수정2020.11.10. 오전 10:27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최근 선유도역 인근에 새롭게 오픈한 '로드락후라이드'는 20년 외식사업 전통을 가진 리치푸드 본사의 신규 브랜드로 길거리(Road)에서 편하게 접하고 튀길 때 락(Rock) 음악처럼 시끄럽게 튀겨낸 새로운 후라이드(Fried)형태로 외식업계에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선유도역 로드락후라이드 매장의 경우, 인근에 위치한 '롯데제과' '롯데푸드' '롯데홈쇼핑'등과 오피스텔 공장형 주상복합 건물이 자리하고 있어 점심시간 찾는 고객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이와함께 도시락배달도 높은 수요로 찾는 고객이 많다. 

로드락후라이드 브랜드는 점심시간과 저녁에 간단한 식사, 맥주등을 함께 즐길수 있다. 

로드락후라이드 선유도점 (사진=강동완 기자)


'로드락후라이드'는 트렌디하고 젊은 감성의 펑키한 인테리어와 무인시스템 주류 판매 시스템을 도입한 매장이다. 2인 운영시스템과 키오스크 결제시스템을 기반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구현하였으며 간편한 포장과 배달이 가능한 패키지와 이색적인 메뉴 구성하고 있다.

대표메뉴인 돼지후라이드는 누룩 소금을 이용한 진공 텀블러 염지법으로 돼지 잡내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천연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메뉴인 누룩솔트 후라이드를 비롯해 아메리칸 스타일의 디아블로, 돼지갈비, 캬라멜, 망고 하바네로, 청양마요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싱글 버켓(1인용)과 자이언트 버켓(2~3인용)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이 가능하다.

로드락후라이드 선유도점 (사진=강동완 기자)

그외에도 사이드메뉴로 딥치즈 프라이즈, 로드락 떡볶이, 치즈 떡볶이, 매콤 치킨 윙봉, 딥 치즈 윙봉, 모닝빵, 홈메이드 비트오이&무 피클 등을 판매한다. 

로드락후라이드와 관련된 가맹 및 창업문의는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뜨거운 증시, 오늘의 특징주는? ▶거품 뺀 솔직 시승기
▶머니S, 네이버 메인에서 보세요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