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푸드 '로드락후라이드' 2021년 가맹점 모집위한 '성공창업 사업설명회' 지속 개최 > 리치푸드 News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전체보기
로그인
홈 > 맛있는 채널 > 리치푸드 News

리치푸드 News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RICHFOOD

리치푸드 '로드락후라이드' 2021년 가맹점 모집위한 '성공창업 사업설명회' 지속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치푸드
작성일
21-01-08 18:32
조회
126회
댓글
0건

본문

 

 

돼지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가 2021년 본격적인 가맹점 확대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매주 목요일 역삼역 인근 본사에서 진행한다. (리치푸드 제공)


외식 전문 기업 리치푸드(대표 여영주)는 돼지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가 
2021년 본격적인 가맹점 확대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매주 목요일 역삼역 인근 본사에서 진행한다. 


'로드락후라이드'는 20년 외식사업 전통을 가진 리치푸드의 브랜드로 길거리(Road)에서 편하게 접하고 튀길 때 락(Rock) 음악처럼 시끄럽게 튀겨낸 새로운 후라이드(Fried)를 선보이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2인 운영시스템과 키오스크 결제시스템을 기반으로 비대면 서비스를 구현하였으며 간편한 포장과 배달이 가능한 패키지와 이색적인 메뉴 구성으로 차별성과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대표메뉴인 돼지후라이드는 누룩 소금을 이용한 진공 텀블러 염지법으로 돼지 잡내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천연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메뉴인 누룩솔트 후라이드를 비롯해 아메리칸 스타일의 디아블로, 돼지갈비, 캬라멜, 망고 하바네로, 청양마요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싱글 버켓(1인용)과 자이언트 버켓(2~3인용)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이 가능하다.

리치푸드 관계자는 "로드락후라이드는 치킨에 닭 대신 돼지고기를 사용하여 튀겨낸 돼지후라이드 전문점으로 유익한 효소가 풍부한 발효식품인 누룩 소금으로 염지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신개념 후라이드 포크 컨셉을 가지고 있다"라며 "최근 성장하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무인시스템 비대면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며, 포장과 배달에 최적화된 브랜드이기에 소자본창업과 소점포창업 아이템으로도 적합하다"고 전했다.

설명회에서는 로드락후라이드 경쟁력과 상권, 시장변화 등을 소개한다. 프랜차이즈 가맹 문의 및 창업 상담은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