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푸드 '로드락후라이드' 송파방이점 16일 오픈예정 > 기업문화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전체보기
로그인
홈 > 리치푸드 인재 > 기업문화

기업문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을 꿈꾸는 RICHFOOD

리치푸드 '로드락후라이드' 송파방이점 16일 오픈예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리치푸드
작성일
20-12-03 18:52
조회
259회
댓글
0건

본문

외식 전문 기업 리치푸드(대표 여영주)는 돼지후라이드 전문점 '로드락후라이드' 송파방이점이 오는 16일 새롭게 오픈한다.  '로드락후라이드'는 20년 외식사업 전통을 가진 리치푸드의 브랜드로 길거리(Road)에서 편하게 접하고 튀길 때 락(Rock) 음악처럼 시끄럽게 튀겨낸 새로운 후라이드(Fried)를 선보이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대표적인 메뉴인 '돼지후라이드'는 누룩 소금을 이용한 진공 텀블러 염지법으로 돼지 잡내를 제거하고 부드러운 육질과 천연 감칠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메뉴인 누룩솔트 후라이드를 비롯해 아메리칸 스타일의 디아블로, 돼지갈비, 캬라멜, 망고 하바네로, 청양마요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었으며 싱글 버켓(1인용)과 자이언트 버켓(2~3인용)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이 가능하다.

그외에도 사이드메뉴로 딥치즈 프라이즈, 로드락 떡볶이, 치즈 떡볶이, 매콤 치킨 윙봉, 딥 치즈 윙봉, 모닝빵, 홈메이드 비트오이&무 피클 등을 판매한다.

리치푸드 관계자는 "송파방이점 오픈과 관련해 포장할인 이벤트와 오픈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코로나19로 강력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움이 있지만, 로드락후라이드는 포장이나 배달을 통해 집이나 회사에서 드시기에 편리한 구성으로 차별성을 높인만큼 찾는 고객분들에게 인기먹거리가 될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출처 : 경제 뉴스' 머니S​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